푸드테라피

개인 특이성을 최대한 고려한 식이처방으로 정확하고 구체적인 치료 가능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은
건강 관리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영양클리닉은 개인 영양상태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맞춤형 영양 처방을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즉, 만성 질환의 염증 원인을 조사하고 치료할 수 있으며, 비만, 고혈압, 심장질환, 당뇨병, 신장질환, 염증성 장 질환 및 음식 알레르기질환자는 영양 관리를 통해 예방, 개선, 치유할 수 있습니다.
필립 프라임은 건강 상태의 개선을 위한 맞춤 영양정보를 제공하며 당신의 건강 목표와 행동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검사프로그램

01

식품면역반응검사

02

유기산 대사 균형검사

03

지방산분석검사

04

중금속검사

05

항산화검사

06

환경호르몬검사




개인 맞춤 영양 상담 프로그램

현재의 식습관, 음식 선호도 및 건강 상태에 기초하여 권장식이 요법을 포함하는 영양계획을 설계해 드립니다.
건강 상태는 의료 진단 및 검사 결과, 현재 약물 치료, 영양 보충제, 식사 패턴, 신체 구성 및 생활 습관 평가를 기초하여,
임상적 영양 평가와 함께 영양 계획을 세우고 개별 맞춤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우리는 질병으로 제한 및 식이 요법 관리에 영향을 받을 수 있는 환자를 위한 개별 치료를 제공합니다.
식사 계획, 영양제 선택 및 식품 쇼핑 가이드가 포함됩니다.




체중 관리 식이 치료

체중 관리 프로그램은 영양 클리닉을 통해 제공되는 전문 서비스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영양사와 상담을 통해 개인식이를 논의합니다.
체중 관리 또는 체중 감량을 위해 영양사와 건강한 식습관에 대해 상의하십시오. 맞춤 열량 처방, 주의 깊게 먹는 전략 및 자체 모니터링 기술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체중 감량뿐 아니라 오히려 지속적인 건강 관리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체성분 분석

적외선 기술을 사용하는 비 침습적 검사는
체중, 체수분, 체질량지수 (BMI),
기초 대사율 (BMR)을 계산합니다.

식단 분석

개인의 나이, 성별 및 체중, 활동량을 고려한
적절한 하루 섭취 칼로리 및 필요한 영양소와
해당 식품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조리법 분석

개인의 건강을 고려한
적절한 조리법을 제공합니다.




대사증후군 식이 교육

이 프로그램은 대사증후군 환자이거나 새로 진단된 사람에게 필수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최상의 건강을 위해 대사증후군을 관리할 수 있도록 영양상태와 식생활의 문제점을 진단 후 적절한 식생활 지도와 영양문제 개선을 위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환자들은 자신의 몸 상태를 스스로 인지하고 처방 식단을 통해 질병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맞춤 영양제 컨설팅

진료 전 준비사항

평소 드시던 약물 및 영양제(제품 뒷면 영양표시성분 사진)를 가져오시거나 목록을 알려주시면 진료에 도움이 됩니다.

※ 우리는 건강 증진이나 질병 관리를 위한 영양 상담을 진행합니다.

※ 장기적인 지원과 후속 조치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양질의 영양 교육과 상담 서비스 및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식단과의 건강한 관계를 유지하는 데 전념합니다.

의사의 진료 예약을 원한다면 영양상담 담당부서

031 789 8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