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클리닉

건강한 대사 시스템 회복을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조절을 해도, 운동을 해도, 다이어트 약도 먹어봤지만 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는?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면! 대사 기능의 이상을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비정상적인 대사과정으로 인해 체내 에너지 시스템에 장애가 생기면, 체내에 지방이 과도하게 축적되는 이상이 발생합니다.

대사질환의 개선 없이 무작정 식단 관리 및 운동을 할 경우 오히려 지방축적을 가속화시킬 수 있습니다.

비만의 진짜 원인인 대사장애를 먼저 치료하여 에너지 대사 상태, 식이습관, 호르몬 균형, 체형 밸런스를 정상화하는 것이 프라임 다이어트의 핵심입니다.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요요현상이 없는 프라임만의 비만 원인 치료를 경험해보세요.



프라임 다이어트 체계적 시스템

01

10년이상 비만치료를 해오신 의료진의 최신의학 논문과 임상사례를 통해 만든 다이어트 프로그램

비만의 원인도 모른 체 굶는 다이어트와는 다릅니다. 대사능력, 호르몬 밸런스 등 비만의 원인을 찾아 건강한 다이어트를 제시합니다.
몸의 이상을 잡은 후 기계 치료와 비수술적 시술로 체중관리와 체형관리를 진행합니다.

02

물리치료사 자격의 운동 코치

아마추어 코치가 몸에 대한 이해 없이 코칭 하는 운동처방과는 달리, 몸에 대한 완벽한 분석이 가능한 실력 있는 전문 코치의 1:1 맞춤형 코칭으로 자세 문제로 인해 생기는 지방의 축척을 교정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드립니다.

03

내 몸에 딱맞는 다이어트 식단

내 몸에 딱 맞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건강하고 확실하게 체중 감량하고 싶으신 분에게 매일 식단뿐 아니라 재료 양념이 포함된 레시피를 제공합니다.
임상 영양사는 키 체중뿐 아니라 현재의 건강 상태와 병력, 부족한 미네랄 등을 고려한 식단을 제안합니다.
체중 감량뿐 아니라 전신 근력 강화에 효과적인 식단을 제안합니다.

04

디톡스, 림프순환, 슬리밍의 단계적 스파테라피



프라임 다이어트 프로그램

비만치료는 과학입니다.

비만 전문의, 영양사, 운동 코치, 생활습관 교정 등 원인에 따른 치료를
종합적으로 접근해야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필립 프라임만의 요요없는 치료를 경험해보세요.

1단계: 대사 시스템 진단

비만의 원인 해결 없이 진행하는 각종 다이어트 시술은 ‘독’이 될 수 있습니다. 고질적인 비만의 원인을 파악합니다.

  • 검사 대사와 정밀 영양평가 문진
    혈액검사 / BIA(Bio Impedance Analysis) / 체성분 분석(근육 둘레, 지방 두께 측정, 부위별 체수분 분석) / 정밀 영양 판정 / 자세 및 체형 평가
  • 추가 검사 모발 미네랄 검사 / 장대사 이상 측정 / 지방 대사 속도 측정 / 푸드 알레르기 검사 / 호르몬 정밀검사 / 지방산 검사 / 아미노산검사 / 복부지방 CT

2단계: 대사장애 치료

비만은 단순히 미용의 문제가 아니라 질병입니다. 내장 지방의 축척으로 인해 발생하는 인슐린 저항성, 당뇨, 콜레스테롤, 동맥 경화 등 다양한 대사장애와 심지어 호르몬 대사에 교란을 일으키기도 하는 분명한 질병입니다.
신진대사, 호르몬의 균형을 맞추면 우리 몸의 지방은 빠지게 됩니다. 비만은 대사기능 회복을 위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 치료 대사 촉진제, 탄수화물 탐닉을 막아주는 약물, 내장 지방 분해 촉진 주사, 디톡스 치료, 수면 조절, 식이조절, 영양치료, 자세 교정 (RETURN TO LIFE 프로그램)

3단계: 체형관리

몸의 이상을 먼저 바로잡고 체중과 체형관리가 가능한 시점이 되면 임상 논문을 통해 검증된 안전한 시술로 지방과 셀룰라이트를 효과적으로 분해-배출시켜드립니다.
프라임 다이어트는 식습관, 운동 및 체력, 태도 및 기타 생활 방식에 긍정적이고 영구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포괄적인 과정입니다

이상적인 몸매를 위한
기계 치료&비수술적 시술

메디컬 스파
– 림프 배출 테라피, 슬리밍 테라피

필라테스
– RETURN TO WEIGHT 프로그램

식이관리

4단계: 요요관리

치료 이후에 다시 이전 체형으로 돌아가지 않도록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합니다.
영양관리, 식이관리, 건강관리를 지속적으로 유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