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메디컬센터의 헬스플래너가 도와드립니다.

필립메디컬센터가 제안드리는 맞춤형 개인건강검진 프로그램, 소중한 미래 건강을 책임져 드립니다.
필립메디컬센터는 획일화된 검진을 벗어나 수진자의 가족력, 병력, 생활습관, 환경적유전적 요인, 관심 질환 등을 고려하여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검진을 시행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건강검진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검사 전 전문 헬스플래너와 1대1 상담을 통하여 최상의 검진프로그램을 설계해드립니다.

특화건강검진

성인 사망 3대 원인인 암, 뇌졸중, 심장혈관질환과 일반검진으로 한계가 있는 간담도,췌장에 대한 특화검진으로 일반 검진기관에서는 받을 수 없는 필립메디컬센터만의 정밀 검진 패키지 항목입니다.

  • 각종 뇌졸중, 심장마비 등의 가족력이 있으신 분
  • 평상시 또는 운동시에 가슴통증, 어지럼증 등이 있으신 분
  •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고콜레스테롤증)등의 만성질환자
  • 췌장암 가족력이 있거나 췌장암이 걱정되시는 분

※ 건강검진을 목적으로하는 추가검진에 대해서는 '실손의료비보험'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항목 구분 내용
뇌 특화정밀 뇌MRI, 뇌혈관MRA, 경동맥 초음파 평소 두통, 어지럼증 증상이나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등의 뇌혈관질환 위험요인을 갖고 있거나 뇌동맥류, 뇌졸중, 치매 가족력이 있는 분께 권해드리는 검진입니다.
소요시간 1시간 30분, 당일검사, 익일 전문의 결과 판정
검사비용 79만원
금식 불필요
심장 특화정밀 심전도, 심장관상동맥CT, 심장초음파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이나 협심증의 가족력이 있거나 평소 가슴이 뻐근한 증상이 있으신 분께 필요한 검진이며 돌연사의 원인이 되는 심장마비에 대한 예방적인 검진입니다.
소요시간 2시간, 당일검사, 익일 전문의 결과 판정
검사비용 49만원
금식 필요
간·담도·췌장 특화정밀 간·담도·췌장 정밀MRI(비조영), 간 탄성도(MRE), 간 지방량 측정(Ideal IQ) 간, 담도계, 췌장은 해부학적으로 뱃속 깊이 위치하고 있어, 질환의 조기 발견이 어려운 대표적인 장기입니다. MRI를 이용한 간, 담관, 췌장암 조기 발견과 예방을 위한 검진입니다.
소요시간 1시간, 당일검사, 익일 전문의 결과 판정
검사비용 34만원
금식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