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진단장비로
숨어있는 질병까지 찾아드립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첨단 진단장비, 그 위에 '필립메디컬센터'만의 검진 노하우를 더하겠습니다.

Achieva dStream 3.0T MRI(테슬러)

MRI (자기공명영상촬영 장비)

모델명 제조사 제조국 제조년도 도입년도
Achieva dStream 3.0T Philips 미국 2021     2021    

필립스사의 Achieva dStream 3.0T MRI는 세계 최초로 dStream 디지털 광대역 아키텍처 기술을 사용하여 기존 아날로그 MRI 대비 40% 이상 향상된 신호를(SNR) 얻을 수 있고 무손실 광대역 데이터 전송을 가능하게 하여 데이터 처리량을 획기적으로 향샹시킨 고해상도 디지털 MRI 입니다.

저희 필립메디컬센터의 Achieva dStream 3.0T MRI 는 영상의 품질저하 없이 기존 MRI 대비 검사시간을 최대 50% 단축 시킬 수있는 최신기술인 Compressed Sense 와 기존대비 소음을 80% 가지 감소시키면서도 정확한 진단정보를 제공하는 ComforTONE 기술, 남은 검사시간을 자동으로 알려주어 환자의 불안감을 줄여주는 AutoVoice 등 Philips Healthcare의 최신 기술을 모두 적용 하였습니다.

SIGNA HDxt 1.5T(테슬러)

MRI (자기공명영상촬영 장비)

저희 서울 필립메디컬센터가 보유한 SIGNA HDxt 1.5T MRI는 제너럴 일렉트릭(GE)사의 프리미엄 장비로 환자 편의 및 진단의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는 첨단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탈부착 테이블을 통해 환자 이동 및 응급 상황 시 빠른 대처가 가능하며 최신 검사 기법인 Propeller(환자 움직임 보정), Inhance Suite(비조영 혈관검사), IDEAL(단일촬영 다중 대조도 획득 검사) 등 정확한 진단을 돕는 다양한 검사 기법이 탑재된 프리미엄 MR 시스템입니다.

Incisive 128 MDCT

CT (전산화단층촬영 장비)

모델명 제조사 제조국 제조년도 도입년도
Incisive CT Philips 중국 2021     2021 02

저희 필립메디컬센터가 보유한 필립스(Philips)사의 Incisive 128 MDCT 는 2021년에 도입한 필립스사의 최신 CT 장비입니다.

NanoPanel Elite Detector를 적용하여 영상의 화질을 크게 향상 시켰으며 72cm 의 넓은 Bore 적용으로 편안하게 검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0.35초의 빠른 회전속도로 검사하여 검사도중 환자의 호흡이나 움직임으로 인한 흔들림을 최소화하여 이전보다 훨씬 뛰어난 고화질의 영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 부위별 혈관 검사는 물론 한번의 검사로 실시간 영상의 구현이 가능해 검사와 동시에 3차원 영상을 볼 수 있으며, 인체 내부의 해부학적 구조를 실물을 보듯 관찰할 수 있어, 더욱 정밀한 진단이 가능해졌습니다.

특히 심장 혈관 검사는 입원이나 다른 준비가 필요 없이 금식만으로 빠르고 쉽게 심장의 관상동맥 이상 유무를 관찰할 수 있는 검사로서, 건강진단 환자나 심장 내과 환자 등에게 심장 혈관의 석회화와 혈관의 좁아진 정도, 그 외 심장근육의 이상정도 등 심장 질환의 많은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또한 저희 필립메디컬센터에서는 환자의 피폭을 최소화 하기 위해 iDose 시스템을 도입하여 기존 대비 최소 20%의 선량만으로 화질저하 없이 기존과 같은 수준의 이미지 구현이 가능하고, 최고 68%의 공간분해능을 향상시켜 환자의 피폭량을 크게 줄이면서도, 훨씬 뛰어난 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하며 최신 영상 보정 기술인 O-MAR 시스템을 적용하여 인공물을 삽입한 환자에서도 뛰어난 영상을 제공합니다.

Discovery-C

골밀도 장비

미국 Holgic 사의 Discovery 와 Horizon 골밀도 측정기는 128채널의 Detector 와 Onepass Fan Beam 적용으로 검사시간이 부위당 10초 내외로 아주 빠르며 질병관리본부 국민영양실태 조사 적용 장비로 검사 표준이 되는 장비이며 국내 유수 대학병원에서 사용되는 장비입니다.

특히 최근 도입된 Horizon 시리즈는 이 같은 듀얼과 싱글 엑스선 에너지 복합 기능을 위해 엑스선 튜브의 성능(튜브용량 2,500,000 HU)을 더욱 높였으며, 도시바 CT에 사용하는 디지털 반도체 세라믹 디텍터(GADOX)를 사용함으로서, 이미지 판독은 물론 CT 영상과 같은 높은 해상도를 구현한 장비입니다.

LOGIQ S8

LOGIQ S8

GE사의 차세대 LOGIQ S8 장비는 2018년도에 도입된 최신형 초음파 장비로 XDclear probe와 new XDclear platform의 조합으로 최상의 영상화질을 보장합니다.


제품 특장점
01.XDClear 플랫폼
Agile Acoustic Architecture 빔포머 기술과 고성능 XDclear probe(Cool stack: GE 특허기술 - 프로브에서 발생된 열을 빠르게 감소 시키는 기술) 로 만들어낸 고해상도 영상이 22” OLED 모니터(동급 유일 탑재)에 디스플레이 되는 영상 기술 입니다.

02.Shearwave Elastrography 기능을 통하여 비침습적인 간섬유화 검사가 가능. Comb-push excitation(한번에 4개의 push pulse beam 투과)사용으로 뛰어난 재현성 및 정확도를 보장합니다.